샐러드판다: 자주 묻는 질문 FAQ Q &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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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A

자주 묻는 질문 FAQ

0점 작성자 (ip:) 19.04.25 15:55:37 조회 : 2980



안녕하세요. 샐러드판다입니다.


문의 전에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시면 보다 빠르게 궁금증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Q1 유통기한이 어떻게 되나요?


 A1 판다의 샐러드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5일이며, 샐러드 랩의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일입니다. 
  제조 당일 택배로 발송되고, 다음날 수령가능합니다. 제품 수령 시엔 샐러드는 4일, 랩은 2일 남은 제품을 받으시게 됩니다.

  제품별 유통기한이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상세페이지 하단 유통기한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샐러드판다의 모든 제품은 제조 당일 출고 되고 있으며 여러개를 주문하셔도 모두 동일한 유통기한의 제품을 받으시게 됩니다.



Q2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 유통기한 지나도 먹어도 되나요?


A2 샐러드는 보관온도가 중요한 신선식품입니다. 0~5℃로 냉장보관 해주셔야 신선도가 오래 유지됩니다.

보관온도를 잘 지켜주시면 유통기한 마지막날까지도 신선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보관에 따라 유통기한이 하루정도 지나도 드시는데 무방할 수도 있으나 가급적 기한 내에 드시길 권해드립니다.



Q3 배송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배송조회가 안돼요.


 A3 배송은 택배를 통하고 있습니다. 택배 도착 시간은 샐러드판다에서 예측하기 어려우며, 택배사의 배송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지정된 날짜에 맞춘 배송은 가능하지만 시간까지 특정하긴 어렵습니다. 택배는 발송 다음날 수령가능합니다.
  택배발송이 모두 끝난 오후 5시 이후 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하며, 주문조회에서 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추적은 택배사에서 상품 픽업이 완료된 저녁 7시 이후 가능합니다.



Q4 제 주문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4 오후 12시(정오) 이전 주문건은 당일 제작한 상품으로 당일 발송해드립니다. 12시 이후 주문은 다음 배송일정에 맞춰 보내드립니다.
 샐러드나 랩을 단품 혹은 세트로 주문해주실 경우 12시 이전 주문은 당일발송, 이후 주문은 다음날 발송해드립니다.
 정기배송의 경우, 지정하신 요일에 맞춰 발송이 이루어지며 12시를 기준으로 당일발송과 다음일정 발송이 나뉩니다.
 예를 들어, 월요일에 정기배송 상품을 화요일 수령으로 주문시, 12시 이전 주문은 다음날, 12시 이후 주문은 다음주에 받으시게 됩니다.

 12시 이후 정기배송 주문 후 다음주까지 기다리기가 어려우시면 정기배송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첫주 발송 요일을 조정해드립니다.



Q5 드레싱, 포크 부착 여부를 선택할 수 있나요?


A5 샐러드의 생산은 일괄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일부 공정은 자동화되어 있으므로 생산시에 특정 주문건의 상품만 선택적으로 변경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때문에 각 상품의 드레싱을 변경하거나 포크의 부착여부를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Q6 정기배송 상품에 샐러드나 랩을 추가할 수 있나요?


A6 네.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상품과 추가 상품을 함께 구매하신 후 정기배송 게시판이나 1:1 문의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정기배송 기간 동안 배송료 없이 같이 보내드립니다.

예를 들어 샐러드를 매주 5개씩 받고 싶으실 경우, {[4주 정기배송]매주 1회 4개/ 총 16개}과 {버섯 샐러드 4개}를 같이 구매 후 게시판에 정기배송시 함께 보내달라 요청을 해주시면,

매주 정기배송에서 선택한 상품에 버섯 샐러드를 추가로 넣어 함께 발송해드립니다.



Q7 정기배송 이용 도중 메뉴 변경 가능한가요?


A7 네.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변경해드립니다. (12시 이전 접수건만 당일 반영 가능)

다만 각 상품가가 조금씩 차이가 있으므로 랜덤으로 보내드릴 수는 없습니다.

메뉴변경으로 인한 차액이 발생할 경우,

추가결제가 필요하면 홈페이지 하단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확인 후 바로 반영해드리며,

환불이 필요할 경우 결제시 이용하신 수단에따라 카드 부분취소 혹은 계좌이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Q8 정기배송 2회차부터 배송정보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A8 정기배송의 경우, 전산상의 이유로 1회차 첫 배송시에만 송장번호 입력이 가능합니다. 2회차부터는 전산상으로 별도 송장번호를 입력하는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ㅠㅠ

이후 회차의 배송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고객센터나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조회 가능합니다.



Q9 다음주에는 정기배송 상품을 받을 수가 없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A9 걱정마세요. 정기배송 이용 중간에 사정이 생기시면 배송 일정을 홀딩해드립니다.
 정기배송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31-427-3339)로 연락주시면 해당 배송 주간은 건너뛰고 배송을 이어드립니다.



Q10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10 샐러드는 주문확인 후 생산합니다. 또한 재판매가 불가한 신선식품입니다. 따라서 단순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는 발송 이후엔 불가능합니다.

정기배송의 경우, 첫 수령일 전날 오전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중도취소의 경우에는 발송전 상품까지만 정산한 후 부분환불 해드립니다.

다만, 정기배송 상품은 지정된 기간동안 전체 이용해주시는 것을 전제로 무료배송을 해드리고 있어 중도취소시 이미 발송완료된 배송건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4주 배송상품 이용 중 2주 수령 후 취소할 경우, 실 결제액에서 2주간 이미 수령하신 샐러드의 상품가와 배송료(3000원x2회)를 차감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환불시 사용한 쿠폰은 회복되지 않으며, 적립금은 돌려드립니다.)



Q11 상품에 이상이 있습니다!


A11 앗! 정말 죄송합니다. 상품의 이상이 확인되면 고객센터나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세요!

수령한 제품이 주문한 것과 다르거나, 표시된 것과 상이거나, 이물질이 들어있거나, 변질되었거나, 배송과정에서 발생한 파손, 오배송, 누락 등  

판매자의 귀책으로 발생한 상품의 이상은 교환/재발송/환불 처리해드리며 이 과정에서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전액 샐러드판다에서 부담합니다.


위 내용이 확인되면 아래의 절차에 따라 교환/재발송/환불처리해드립니다.


1. 상품의 이상을 사진으로 촬영해주세요.

2. 1:1 문의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제품의 이상을 남겨주시고, 희망하는 이후 처리 방식을 교환/재발송/환불 중 선택해주세요.

3. 확인 즉시 고객센터에서 연락드립니다. 최종 확인을 위한 과정이며 이후 희망하신 방식에 따라 마무리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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